"엇~!"
우리 파란 하늘팀 자리 앞에 나타난 forest님~!
카메라를 새로 장만 하셨다더니 앞에 나서서 카메라를 뽐내고....ㅋㅋ

우리 교회 행사때는 어김 없이 등장 하시는  동원님과 함께 부부가 운동장을 누비신다.^^






수비와 공격을 날래게 오가며 달리시는 larinari님~!
다람쥐(?)ㅋㅋ 같이 워낙에 잽싸게 움직이는 바람에 제대로 나온 모습을 카메라로 잡을 수가 없었다.
무엇이든 하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부부가 똑 같다. ^^

Rosemary님의 모습은 잘 찾아지지를 않았다.
겨우 건진 장면....
근데 카메라가 셧터를 누르면 바로 터지지를 않고 조금 느리게 터지는 바람에
노린 장면을 수없이 놓치고 움직임이 생겨 선명도도 떨어졌다.

무언가 셋팅에 문제가 있는건가?


4~5월 봄일이 하두 많아서 컴 앞에 앉을 시간도 없었답니다.
이제 고비를 넘긴 거 같네요.
해마다 찾아 오는 봄일이 힘에 부치기도 하는데 즐거운 비명이겠죠? ^^
내년 봄에도 지금의 자리에서 봄을 맞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.
올 11월에 재건축으로 이주 한다는 말이 있는데 어찌 될지.....

by 해송 2010. 5. 30. 22: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