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용자 삽입 이미지
지난 여름 휴가 때의 사진을 현지 아빠가 다니는 회사인 롯데에서 그룹 전체를 대상으로
휴가 사진 공모를 했답니다.
거기에 우리 머드팩 하는 사진을 출품했는데 글쎄 우수상으로 선정이 되었다네요. ^*^
사보에 실린 사진입니다.
다들 보셨던 사진이죠?ㅋ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지금 자기 모습에 푹 빠져 있는 저 아가.

현지가 태어 난 차병원에서  사보 모델을 공모했답니다.
그래서 현지맘이 현지 사진을 몇장 출품을 했는데
아~글쎄 거기에 현지가 선정이 되었다네요. ^*^

그래서 내일 촬영을 간답니다.

현지야~
오늘 밤에 깨지 말고 푸~욱 잘 자고 내일 이~~~뿐 모습으로 다녀 오니라. ^*^

거기에 또 기쁜 소식이 한가지 더 있는데 저는 이 일이 젤루 기분을 좋게 해 줍디다.

글쎄 아내가 극동방송 아침10시~12시 프로그램인 "사랑의 뜰안"이란 프로에 사연을 보냈는데 그 사연이 방송을 탄 거예요.
제목은 "남편 자랑" 이란 제목으로....^*^

혹시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18일자 지난 방송 다시듣기를 이용하시면 다시 들을 수 있는데.....ㅋㅋ

오늘 행복바이러스 많이 날렸다.
이글을 보시는 분 모두에게  행복 바이러스가 전염되기를~~~~~~ ^^
by 해송 2008. 9. 23. 21:05